닫기

검색
탑
홈 > A/S안내 및 접수

A/S안내 및 접수

코시 고객지원센터

1899.9502

온라인 AS접수신청    >

※ 운영시간 : 월요일~금요일 09:00~18:00
(토,일 공휴일 휴무, 점심시간 12:00~13:00)

AS 진행 절차

① 택배 발송전 반드시 홈페이지 AS접수

② 

CJ택배 전화 접수 또는 직접 택배 발송
※ CJ택배 전화접수 순서 ①1588-1255 전화연결 → ②ARS "1"번 누름 → ③ARS "2"번

③ 고객 AS 제품 물품 도착 후 AS 접수 사항 확인 및 제품검수

④ AS/교환 제품 출고

※ AS 접수 후 택배를 안보내주시거나, AS 접수 없이 임의로 택배만 발송하실 경우 AS 처리가 어렵습니다.
※ AS 진행 확인시 성함, 연락처, 택배송장번호 확인 후 전화주셔야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※ 택배 발송 후 AS 처리는 순차진행으로 영업일 기준 일반제품 약 7~10일, 소요되며 AS 진행상황 조회 페이지에서 AS후 택배 출고일 확인이 가능합니다.
※ AS 접수시 AS 신청시 주소와 택배 주소가 일치해야하며, 상이할 경우 AS 신청서의 주소지로 발송됩니다.

택배 보내실 주소 및 방법 안내

CJ대한통운 택배 이용시 : 부산광역시 금정구 개좌로 273-11 (주)코시 고객지원팀
타 택배 발송시(선불) :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면 산단1로 20 (주)코시 고객지원팀
※ 해당 주소로 검색시 "(주)디제이에스"로 확인되나 그대로 발송하시면 됩니다.

구매시기 1년 이내 : CJ택배 발송시 착불발송, 타 택배와 CJ 편의점택배는 선불발송(송장번호 반드시 확인)
구매시기 1년 경과 : CJ택배 및 타택배 발송시 반드시 선불발송

※ A/S 제품을 보내실때는 CJ택배(1588-1255)를 이용해주셔야 하며, 임의로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실경우 부득이하게 반송되므로 꼭 지정된 택배사를 이용해주십시요.
※ 타택배사로 임의발송하여 생기는 비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※ A/S 받을 제품외 다른 제품 보낼시 분실될수있으며, 분실시 책임지지않습니다.